ADVERTISEMENT

[분양 FOCUS] 제주공항 인접 분양형 호텔, 주변 인프라 풍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코업스테이 레지던스 제주 연동

새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수요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 중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높고 별도 관리나 운영의 수고가 들지 않는 분양형 호텔이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에서 쇼핑·관광 인프라 상권은 물론, 뛰어난 교통 조건을 갖춘 분양형 호텔 ‘코업스테이 레지던스 제주 연동’이 분양 중이다. 제주시 연동 상업지 대로변에 지하 3층~지상 17층 규모, 5개 타입, 300실로 건립된다. 제주공항에서 2㎞ 떨어져 있으며, ‘제주의 명동’이라고 불리는 누웨마루 거리와 바오젠 거리와 인접해 관광하기에 좋다. 주변에 버스 노선이 많아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유리하다.

제주 첨단과학기술단지, 애월 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에 따른 일자리 증가로 장기 투숙자가 늘고 있어 공실 우려가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몰, 롯데면세점, 제주공항, 관공서, 학교, 한라병원, 삼부공원, 전통시장 등 풍부한 인프라도 인접해 제주 한 달 살기 주거공간으로 적합하다.

국내 호텔운영사 중 신뢰성을 갖춘 코업이 위탁 관리를 맡는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9-7에 있다.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빠르고 자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문의 02-402-15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