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햇빛과 염분 등에 잦은 노출 … 서퍼를 위한 신개념 마스크 팩 ‘퀵-팩’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서핑 뷰티 브랜드 ‘하쿠’가 개발 … 피부 탄력 찾아줄 ‘잇템’으로 주목

 서핑 뷰티 브랜드 ‘하쿠’에서 서퍼를 위해 천연 성분인 후코디를 함유한 패드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 팩인 ‘퀵-팩’을 출시했다. [사진 하쿠]

서핑 뷰티 브랜드 ‘하쿠’에서 서퍼를 위해 천연 성분인 후코디를 함유한 패드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 팩인 ‘퀵-팩’을 출시했다. [사진 하쿠]

서핑 뷰티 브랜드 ‘하쿠’에서 서퍼를 위해 개발한 패드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 팩인 ‘퀵-팩’을 출시했다. 하쿠의 ‘퀵-팩’은 서핑과 요트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의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야외에서 활동 후 햇빛이나 염분 등 외부환경에 잦은 노출로 손상된 피부는 평소보다 예민하고 약해져 있는 상태다. 하쿠 퀵-팩은 서퍼의 개별 특성을 고려해 성형외과 피부과의 진료 노하우로 개발한 패드형 마스크 팩이다.

사각 형태의 신축성 패드 3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하는 피부 부위에 탄력 있게 부착된다. 3중 구조의 레이어 패드의 펄프 구조로 만들었으며 중간층에는 물탱크 펄프가 영양성분을 머금고 있어 진정과 영양, 수분과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빠르게 유효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청정 해안인 전남 완도의 미역 줄기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후코디는 진료과정에서 엄선한 성분인 천연회복 인자로 꼽힌다. 후코디를 기본 원료로 한 8가지 바다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의 상태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한 퀵-팩은 원통형 패드보다 위생적이며 서퍼의 환경을 고려해 간편하게 작은 파우치나 포켓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서핑 전후로 빠른 피부 진정과 회복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3분 케어’로 관리할 수 있다.

하쿠 퀵-팩은 ▶사무실에서 바쁘게 업무 중 잠시 휴식이 필요할 때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 ▶잠자기 전 흐르는 팩을 사용하기 싫을 때 3분 만에 피부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하쿠 관계자는 “서퍼들을 위해 탄생한 퀵-팩은 일상이 바쁜 피부 유목민에게 잃어버린 피부 탄력과 회복을 요긴하게 챙겨줄 ‘잇템’으로 주목할 만하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