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계명문화대학교 LINC+지원센터, 팀프로젝트 성과 공유 행사

중앙일보

입력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LINC+지원센터는 최근 융합 팀프로젝트 성과 공유 행사를 가졌다.

LINC+지원센터는 지난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교내에서 융합 팀프로젝트 ‘요푸요푸팀’이 만든 푸딩을 학생들과 교직원, 외부 인사들에게 나눠주며 성과를 공유 했다.

요푸요푸팀은 인테리어제품디자인반과 카페케이크디자이너반 학생들로 구성된 융합팀으로 ‘3D프린터를 활용한 푸딩 밀키트’로 최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1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팀프로젝트 경진대회 부문 최고의 영예인 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LINC+지원센터는 이러한 성과를 교내 구성원뿐 아니라 대학을 찾은 외부 인사들에게 공유 및 확산하기 위해 푸딩 500개를 만들어 전시하고 무료로 시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학생들에게 창업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 복지관에 마련한 창업 키움카페 ‘이팝청춘’ 이용객들에게 푸딩을 무료로 나눠주며 성과를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정양식 LINC+지원센터장은 “최근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3차년도와 4차년도 연차평가에서 모두 최고등급인 매우우수 판정을 받은데 이어 2021 산학협력 엑스포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융·복합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