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 기관지와 폐 건강에 좋은 맞춤형 건강식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산들 통배고는 도라지·은행·대추 등 100% 국내산 재료를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든다. [사진 산들건강]

산들 통배고는 도라지·은행·대추 등 100% 국내산 재료를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든다. [사진 산들건강]

산들건강이 기관지 및 폐 건강에 좋은 맞춤형 건강식품 ‘산들 통배고’와 ‘청폐고’를 판매하고 있다. 5대째 이이온 어의(御醫) 가문의 비법으로 제조하고, 방부제·첨가물·설탕·색소를 전혀 넣지 않는다.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통배고·청폐고’

산들 통배고는 배·도라지·은행·대추·생강·맥문동·수세미 등 100% 국내산 재료를 전통방식대로 가마솥에 4일 밤낮으로 정성껏 달여서 만든다. 기관지·폐에 좋은 재료들로, 기침·가래·천식을 개선하는 효능을 갖고 있다. 아침·저녁 공복에 하루 2번 한 수저씩 떠서 물에 희석하지 않고 섭취한다.

청폐고는 수세미오이 열매, 산사나무 열매, 도라지 뿌리 등  8가지 천연 식자재 및 약재로 만든다. 잦은 기침에 시달리거나 목을 많이 사용하는 이의 기관지 건강 개선, 어린이·노인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수험생 등의 공부 집중력도 높여 줄 수 있다. 일회용 스틱형 포장에 담아 여행·등산·낚시·골프 등 외부활동에도 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산들건강은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들 통배고 1kg 구매 시 청폐고 10포를 함께 제공한다. 청폐고 2박스를 사면 1박스를 더 준다. 전화(02-778-4568)나 홈페이지(isandle.co.kr)로 문의할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