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과학적인 광고 플랫폼 지속 개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티에스애드그룹은 과학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티에스애드그룹은 과학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티에스애드그룹이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에서 서비스/광고제작 부문을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티에스애드그룹

티에스애드그룹은 2009년 에이스기획을 시작으로 광고 시장에서 지속해서 경쟁력을 키워왔다. 그 결과 ▶2016년 ㈜ MMC피플 ‘일방’ 앱 광고 독점계약 ▶2017년 SK m&service 서비스 공식 제휴 ▶2018년 블로그 체험단 ‘어디야’오픈(체험의신 사이트 통합) ▶2019년 신한카드 FAN 서비스 공식 제휴 등의 성과를 냈다. 특히 지난해에는 하나멤버스 신규회원교차가입 공식제휴업체로 선정되있으며, 현재 가맹점 전국3만여곳 이상의 가맹점을 계약 달성 중이다.

또한 지난 4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춘 QR코드 배달 마케팅 서비스를 론칭했고, 이어 10월엔 경희대학교 총 동문회 공식광고 지정업체로 선정됐다. 현재 전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프로젝트를 지자체와 협력해 진행 중이다. 티에스애드그룹 관계자는 “과학적인 광고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