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단신] 모바일 마케팅 업체 에어크로스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모바일 마케팅 업체 에어크로스(www.aircross.com)는 한국P&G 와 공동으로 비듬 전용삼푸인 '헤드&숄드'의 국내 상륙을 기념해 이동통신 3사의 휴대전화를 이용해 무료 미니제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이동통신 가입자들은 무선인터넷으로 P&G 헤드&숄드 사이트에 접속해 무료 쿠폰을 내려받은 뒤 이 쿠폰을 훼미리마트 매장에 제시하면 1주일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미니제품을 무료로 받는다. 행사기간은 11월 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헤드&숄드 웹사이트(www.headandshoulders.co.kr)참조. 문의 02-6240-5437.

◇KT는 내년 1월부터 131 기상예보 서비스를 차세대 지능망으로 전환해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상서비스를 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차세대 지능망 서비스가 시작되면 131에 전화를 걸어 전국 어느 지역 기상정보든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이용자가 전화를 한 지역 기상정보만 서비스가 가능하고 타지역을 알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번호를 누르고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하는 불편이 따랐다. KT는 또 지능망 구축이 완료된 후 기상청과 협의해 휴대전화로 태풍의 진로를 파악하거나 일기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시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문의031-727-234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