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락토핏 ‘2019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1등 유산균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2019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어워즈’ 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건강기능식품 부문1위를 수상한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온 가족이 나눠먹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온 가족용)’를 비롯해 연령별 맞춤형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키즈, 뷰티, 그린’ 등 고객 요구에 따라 제품을 다양화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을 기념해 세트를 출시했다. 본 상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꾸며진 본 세트는 12월 내내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는데, 특히 '올영세일' 기간인 12월 2일(월)부터 8일(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종근당건강 락토핏은 국내 유산균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구매율, 섭취율,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비자의 선택으로 선정된 결과인 만큼,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만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