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투어, 고영웅 작가와 함께한 ‘2019 알프스 트레킹 설명회’ 성료

중앙일보

입력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지난 26일 온라인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2019알프스 트레킹 설명회’가 트레킹에 관심을 가진 100여 명의 관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2019 알프스 트레킹 설명회’는 가이드북 ‘이지 유럽’의 저자이자 제 3의 마운틴 가이드라 불릴 만큼 뛰어난 현장 경험을 갖춘 고영웅 여행작가와 함께 진행되었다. 알프스 트레킹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더불어 트레킹 코스 및 코스별 난이도, 트레킹 전 준비 사항 등 알프스 트레킹에 대한 유용한 정보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다양한 정보뿐 아니라 고영웅 여행작가가 현지에서 직접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관객들의 높은 몰입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 설명회에 참석한 한 고객은 “이번 여름, 알프스 트레킹을 계획하고 있는데 트레킹 코스, 준비물, 주의사항, 날씨 등의 정보를 인터넷으로만 찾다 보니 어려운 점이 많았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서 보다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이런 살아있는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설명회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투어는 설명회에 참가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트레킹 여행 할인상품권, 여행 미니백, 온라인투어 기념 타월을 비롯해 러시아항공, 캐세이패시픽 항공 지원으로 추가 제공된 보드카, 기내용 목베개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멀티 어답터, 기내용 슬리퍼, 목베개 등의 여행 용품은 물론 다과를 제공하여 참석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온라인투어 정선영 과장은 “트레킹에서 만난 많은 고객들이 트레킹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트레킹 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설명회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들이 알프스 트레킹에 대해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현해주셔서 매우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전세계 트레킹 코스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여름에 출발하는 뚜르 드 몽블랑, 돌로미테, 오뜨루트 등 다양한 코스의 알프스 트레킹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프스 트레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