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영진앵글㈜, ‘2018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재인증 받아

중앙일보

입력

가족친화 인증서[사진=영진앵글㈜] 2018.12.1부터 2년간 인증

가족친화 인증서[사진=영진앵글㈜] 2018.12.1부터 2년간 인증

영진앵글㈜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8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에서 재인증 심사에 통과, 2018년 12월부터 앞으로 2년간 가족친화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이 회사는 2015년 해당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 심사를 통해 인증한다. 저출산, 고령화, 여성 경제활동 참여 증가 등 사회환경의 변화에 따라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사회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도입됐다. 최고경영층의 관심과 리더십, 가족친화 실행제도, 가족친화 경영 만족도 등을 서류평가와 현장심사, 심층인터뷰를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

이번 인증심사에서 영진앵글㈜는 육아휴직 및 출산 산전 후 휴가, 근로시간단축근무 등 여성근로자를 위한 지원과 출산지원금 지급, 매년 가족동반 체육대회행사, 가족동반 송년회행사를 통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 직장과 가정의 균형발전을 위해, 5년 주기 장기근속 포상, 15년차 가족여행비 지원, 해외연수 등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하고 있다.

영진앵글㈜ 김성철 대표이사는 “이번 가족친화우수기업 재 인증 선정을 바탕으로, 앞으로 모든 임직원에게 안정되고 즐거운 일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직장과 가정의 균형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며,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고 다닐 수 있는 기업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20주년이 된 영진앵글㈜는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기업으로서 설계부터 설치,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랙),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친환경 랙 등 물류 환경에 필요한 제품을 취급하며 이번달 자사쇼핑몰 영진스토어를 열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