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타미우스CC & 남산 무기명 특별이용권 출시

중앙일보

입력

㈜한케이골프에서 아주 특별한 무기명 특별이용권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 명문 타미우스CC와 중국 명문 남산국제골프클럽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골프멤버십이다. 한케이골프는 필드 라운드를 즐기는 최상위층 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1시간대 한중 골프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의 인프라와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①접근성

타미우스는 27홀 코스와 133실 골프빌리지를 갖춘 명문클럽으로 PGA투어가 열리는 나인브릿지CC 바로 옆에 있다. 제주공항에서 20분대 짧은 이동거리(25km)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이곳에 제주도내 명문클럽인 블랙스톤, 핀크스, 엘리시안제주, 에버리스, 스카이힐CC가 모두 모여있다.

②레이아웃

코스는 세계적인 명장인 가토 슌스케가 맡고, 조경은 일본 최고 그린베레에서 맡아 일본 명문클럽의 분위기를 그대로 연출한다. 36홀 면적에 27홀 코스를 조성하여 전장, 홀간 거리가 길어 매경오픈 등 국제급대회가 자주 열린다.
페어웨이, 그린은 벤트클라스로 조성하여 나인브릿지, 블랙스톤과 동일하고, 3개의 오름 안쪽 분지에 위치하여 바람이 적고 거의 평지다.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지인 삼나무 군락지내 조성되어 삼나무,억새,대나무 등의 조화가 뛰어나 풍광 또한 명품이라 할 수 있다

③골프빌리지

133개의 럭셔리 고급빌리지는 도내 단연 으뜸으로 20평형, 45평형, 55평형 ‘독채’로 지어져 특급호텔 이상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제공한다. 전 객실에서 제주 청정 약수물이 나와 음용이 가능하고, 수영장, 마사지, 휘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④무료 셔틀버스

회원전용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제주공항과 클럽간 무료 셔틀버스는 현재 오전 2회, 오후 2회 운행되고 있고, 성수기에는 운행횟수를 늘릴 예정이다. 이러한 회원 눈높이에 맞는 클럽서비스는 27홀 코스, 고급빌리지와 함께 어우러져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⑤아시아 최대 골프훈련센터 남산GC 동시이용

회원이 되면 인천에서 골프장까지 1시간대 있는 연태 남산국제GC도 특별가로 이용할 수 있어 활용가치가 매우높다. 클럽 단지내 위치한 중국 골프협회의 국가대표 훈련센터 이용도 가능하다

금번 특별 상품을 직접 기획하여 출시한 ㈜한케이골프 전대만 회장은 “앞으로의 고객트렌드는 실 수요자 중심의 혜택을 갖춘 상품이 될 것”으로 타미우스&남산 무기명 이용권은 양사 제휴로 정식 출시한 상품으로 법적안정성을 갖췄고, 무기명으로 위임이 가능하며 고급빌리지까지 혜택이 있어 실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한다.

한케이골프는 1시간대 도달 가능한 한중 골프장을 동시 이용하는 상품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단기간내 상당수의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또한, 한국본사, 중국법인, ㈜파파클럽, ㈜파파투어, ㈜파파몰 5개의 골프전문 회사를 운영하면서 회원에게 국내외 골프투어, 부킹, 골프레저용품 할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