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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브리핑] 롯데 스키피바 등 판매고 150만개 돌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4면

롯데제과의 '인투더망고바'와 '스키피바'

롯데제과의 '인투더망고바'와 '스키피바'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인투더망고바’와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여 만에 각각 50만 개와 100만 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특히 스키피바의 100만 개 돌파는 올해 롯데제과가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로,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거꾸로 수박바’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인투더망고바는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를, 스키피바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의 땅콩버터를 그대로 사용했다. 인투더망고는 농축액이 아닌 망고퓌레를 40% 사용해 쫀득한 식감이, 스키피바는 겉은 달콤하지만 속으로 갈수록 짭조름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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