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Cool Summer] 28년 전통의 안정된 운영·관리 … 신규 회원에 150만원 상당 숙박권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일성리조트가 정상 분양가에서 40% 할인가로 특별회원권 잔여구좌를 마감 분양하고 있다.

일성리조트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일성리조트는 국내 콘도회사 중 직영체인 보유 숫자와 전통 등에서 상위에 랭크된 기업으로 최상위로 예약이 잘 된다”면서 “주말·연휴·성수기에는 예약이용률이 국내 콘도회사 중 최고 수준이다”라고 밝혔다. 일성리조트는 회원 우선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회원권 분양 허가 구좌 수만 회원 모집을 해 예약 이용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28년 전통만큼 안정된 운영관리를 하며 정회원권만 분양한다.

일성리조트 회원이 되면 전국에 분포해 있는 직영 체인 8곳과 연계 체인 7곳 등 15곳의 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설악콘도 전경. [사진 일성리조트]

일성리조트 회원이 되면 전국에 분포해 있는 직영 체인 8곳과 연계 체인 7곳 등 15곳의 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은 설악콘도 전경. [사진 일성리조트]

 이번 특별회원 신규 가입 혜택으로 150만원에 상당하는 무료숙박권 20매와 사우나 무료이용권 20매를 제공한다. 65세 이상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드를 발급해 2명에 한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의 사우나를 계약 기간 동안 매년 30회 무료 사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경기권 6곳을 비롯해 전국 15개 제휴 골프장에 대해 그린피 할인 및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회원은 실버는 4명, 골드는 5명, 로얄은 6명까지 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법인 및 사업자, 단체, 모임 등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경우에는 무기명을 선택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특별회원권은 기명과 무기명을 동일 금액으로 책정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기명과 무기명을 선택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은 전국의 직영체인 8곳(설악·제주비치·부곡·경주·지리산·남한강 등)과 연계체인 7곳(서울·횡성·제천·울릉도 등) 등 15곳의 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해 분양승인을 허가받은 정회원권이다. 법적으로 규정된 한정된 인원만 회원권 분양을 한다. 회원 가입 기간은 10년이며 만기 후에는 입회금을 100% 돌려받거나 연장할 수 있다.

회원권은 실버66.40㎡(20평), 골드94.30㎡(28평), 로얄111.80㎡(34평) 세 가지가 있다. 분양가는 실버타입 559만원, 골드타입 713만원, 로얄타입 932만원이다.

 신규 사업으로 진행하는 일성 문경리조트는 경북 문경새재 1관문 인근에 종합 휴양리조트로 건설할 계획이다. 일성 문경리조트 후 차기 체인은 서해안리조트와 남해리조트가 계획 중이다.

 이번 회원권은 창립 28주년을 기념하고 신규 체인 일성 문경리조트 착공 전 이를 홍보하기 위해 회사 보유 회원권 중 일부를 할인된 가격으로 마감 분양 중이다. 회원권 안내 자료는 무료 발송해준다. 회원권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본사 상담 전화 02-6440-1000). 휴대전화(010-9974-6366) 문자로 주소와 이름을 보내면 분양 안내자료를 보내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