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로워진 하이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중앙일보

입력

국내 최대 주류업체인 하이트맥주㈜가 자사 대표제품인 ‘하이트 맥주’의 제품 리뉴얼에 따라 ‘하이트맥주’ 브랜드 사이트(www.hite.com/hite)를 새롭게 오픈한다.

하이트 브랜드사이트는 기존의 ‘물이 만든 작품 하나’ 대신 ‘Open up with hite!!’라는 새 슬로건에 맞춰 훨씬 젊어진 디자인과 함께 젊은 계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하이트 브랜드사이트에서는 새로워진 하이트 맥주의 FTK(Fresh Taste Keeping system) 공법과 맛의 비밀을 비롯하여, 대표모델인 박지성 선수의 근황을 살펴 볼 수 있다. 특히 Fun 요소를 강화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플래시 에니메이션, 게임 등의 즐길 거리가 많을 뿐만 아니라, 풍성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하여 푸짐한 경품까지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로는, 하이트 제품과 모델을 이용한 패러디 이벤트인 “홍락인간(弘樂人間)”, 귀엽고 엽기적인 배경화면에 간단한 툴로 본인의 얼굴을 합성하여 제작하는 “페이스오프”, 박지성과 함께 대한민국 4강을 기원하는 “박지성 프리킥게임” 등이 있으며, 디지털 캠코더, PMP, 디카, MP3 등 고가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각의 패러디와 멀티미디어 컨텐츠에는 스크랩 소스와 메일전송기능을 추가하여 소비자가 브랜드 사이트 내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이트맥주 측은 앞으로도 방문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의한 컨텐츠를 계속 강화하고 푸짐한 경품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하이트 제품을 이용한 Fun 컨텐츠의 붐업에도 기대를 걸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제품 리뉴얼과 새 브랜드사이트 오픈에 맞춰, 순금 3만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병마개 속에 새로워진 hite를 찾아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새로워진 하이트 병맥주 제품을 구매한 후 병뚜껑 속를 확인하면 순금 1돈 또는 하이트 피쳐의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