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라인 통합쇼핑몰 '아이디룩몰' 리뉴얼 오픈

중앙일보

입력

(주) 아이디룩 (대표:김재풍)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통합 쇼핑몰 아이디룩몰이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아이디룩 관계자는 “아이디룩몰은 '레니본‘, ‘키이스’, '기비‘ 클래식 여성복부터 '산드로’, '마쥬‘, '끌로디피에로’, '베르니스‘ 등 프렌치 컨템포러리, '일비종떼’, '마리메꼬‘ '덴함’ 까지 브랜드 별 탄탄한 국내 팬 층을 기반으로 입지를 다지며 대표적인 패션브랜드 몰로 자리잡아왔다”고 밝혔다.

새롭게 달라진 아이디룩몰은 보다 한눈에 들어오는 메인 화면, 브랜드 별 차별화된 콘텐츠를 활용하여 자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쇼핑의 편의성을 고려해 브랜드, 카테고리 별 그리고 아울렛 전용 메뉴로 세분화하여 원하는 상품을 더욱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컬러 별 상품이미지 제공, 이미지 확대 기능으로 보다 세심하게 고객들의 쇼핑 성공률을 높이고자 한다. 특히, 브랜드 별 시즌 룩북과 패션 전문 MD가 제안하는 ‘스타일에딧’ 섹션을 통해 고객들이 트렌드를 고려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매력적인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5월 20일까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LG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을 제공하는 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신규 가입 즉시 2만원 할인 쿠폰, 모바일 전용 10%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3월부터는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가 실시되어, 오프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 몰에서 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해졌다. 아이디룩몰 관련 다양한 소식과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