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애플 리셀러 프리스비,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 기념 할인행사

중앙일보

입력

애플 공식 리셀러인 프리스비가 지난 4월 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에 9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프리스비는 애플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으며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애플 공인 리셀러다.

[사진 제공=프리스비]

[사진 제공=프리스비]

이번에 오픈한 프리스비 타임스퀘어점은 복합 쇼핑몰의 특성을 반영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을 반영했다. 또 플렉스 테이블과 사각 스툴을 마련하여 아이들도 앉아서 자연스럽게 애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으며, 1:1교육 외 아이들을 위한 코딩 및 다양한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처음부터 새롭게 다시 검토하는 과정을 가졌으며 그 결과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디자인 할 수 있었다”며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고 쇼핑 및 문화공간의 중심지인 타임스퀘어에 위치함으로 고객들이 쉽게 프리스비에 방문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사진 제공=프리스비]

[사진 제공=프리스비]

프리스비는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5일(일)까지 에어팟 구매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4월 30일까지 비츠, 소니, 브라기 등 음향기기 빅 브랜드는 최대 50%의 할인한다. 또 미니언즈, 카카오 프렌즈, 라인 프렌즈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4월 한 달 간 매주 주말에는 아이패드 프로를 가지고 게임 이벤트를 개최하여 1:1 배틀 우승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특히 4월 한 달간 프리스비 전국 매장에서는 맥북 구매 고객에게 최대 8만원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고, 아이폰X(64기가)와 아이폰8(256기가) 구매하면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스비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타임스퀘어를 비롯 부산, 대전 등 전국 9개 매장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