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족발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 21일 창업설명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족발프랜차이즈 만족오향족발이 오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 중구 서소문로 소재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족발프랜차이즈 전문 업체로서 족발창업 전반에 이르는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며, 만족오향족발만의 족발창업 관련 비법을 전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총 60분에서 90분가량으로 전체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만족오향족발의 주요 메뉴 시식회 시간도 가진다.

만족오향족발의 차별점은 특유의 ‘맛’이다. 직접 개발한 오향이 가미된 족발 종물이 베이스이다. 모든 가맹점에 같은 종물을 제공해 전국 어느 지점에서든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빕 구르망에서도 인정한 서울시청 본점과 똑같은 맛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본점과 똑같은 맛의 퀄리티는 만족오향족발의 족발창업 과정에서 2주에 이르는 전문적인 조리 교육 덕분이기도 하다. 족발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에게 족발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을 갖추는 것이 필수라고 생각해, 타사보다 조리 교육에 더 오랜 시간 공을 들인다. 또한, 매장운영 교육과 매출 관리 등 족발프랜차이즈 본사로서 갖추고 있는 창업 노하우도 함께 교육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러한 가맹점 교육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사후 관리 및 만족오향족발의 족발프랜차이즈 프로세스에 관해 설명한다.

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점 개설 계약을 맺으면 가맹비를 면제해주고 추가로 온라인 홍보도 지원한다. 창업설명회에 참가를 원할 경우 만족오향족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은 지난 15일 천안청당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전국적인 지점 확대를 지속해서 실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