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고·유해콘텐트 차단 신기한나라TV, 3월 가입 땐 혜택 제공

중앙일보

입력

신기한나라TV는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한 달간 IPTV와 케이블TV에서 채널+VOD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IPTV인 Btv에서는 B포인트, U+ tv에서는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블TV인 딜라이브에서는 ‘무비N시리즈’ 월정액을 제공하여 1개월간 무제한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현대HCN과 서경방송에서는 VOD 쿠폰을 증정하고, CJ헬로에서는 할인된 가격에 채널과 VOD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첨이 아닌 전원 증정 이벤트로 가입 즉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러 미디어 채널이 유아 전문을 표방하고 있으나 수익용 상업광고가 지나치게 많아 콘텐트 본연의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신기한나라TV(대표: 송명식·전윤수) 유해콘텐트가 없으면서도 재미와 교육효과를 목적으로 출시됐다.

신기한나라TV 관계자는 “본 채널에서는 30여 년간 축적된 한솔교육의 교육노하우를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3년간 연구를 거쳐 개발한 독자적인 방송 콘텐트를 시청할 수 있다. 인성과 함께 한글, 수학, 영어, 창의 등 유아 성장 단계마다 필요한 전 영역에서 교육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유아에게 악영향을 미칠 폭력적이고 자극적인 소재의 콘텐트는 편성에서 배제하고 있으며 유아채널에 불필요한 상업광고가 없어 자녀의 안전한 시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기한나라TV는 IPTV, 케이블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채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기한나라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