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듀왕, 1:1 방문교육 ‘에듀포 수학영재교육원’ 런칭

중앙일보

입력

수준별, 단계별 맞춤 교재를 개발한 초중고 수학전문 출판기업 ㈜에듀왕에서 수학 상위 10%이상의 학습 수준을 가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 프리미엄 전문교육 ‘에듀포 수학영재교육원’을 런칭했다.

㈜에듀왕의 대표이사 박명전 회장은 11년 연속 전국 수학 경시대회 대상 수상자를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프왕수학, 응용왕수학, 올림피아드왕수학 교재를 직접 집필하여 수학 영재교육의 최고 권위자로 꼽힌다.

새로 런칭하는 ‘에듀포 수학 영재교육원’은 ‘미래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인공을 육성하자’는 슬로건을 내세워 수학 상위 10% 이상의 학습 실력을 가진 영재를 대상으로 방문 수학 과외교육을 진행한다.

‘에듀포 수학영재교육원’의 장점은 수학 영재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교재와 영재 교육 중심의 강사 교육법에 있다. 학생의 학습수준에 맞는 1:1 맞춤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선행과 심화수업에 맞춘 정확한 개념 이해와 다양한 유형의 문제 해결 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되어, 수학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영재교육원, 영재고, 과학고를 준비하게 된다. 학생이 스스로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포 수학영재 교육원’은 2018년 3월 1차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대상으로 1:1 수학 방문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2019년에는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1:1 영재 방문교육은 1차 온라인 진단 테스트와 2차 방문 영재 대상자 판별 검사를 통과한 학생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