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 박춘구 회장 취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KEFA: Korea Education Frontier Association)는 2월 23일 목요일 국제전자센타 13층 문화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박춘구 신임회장(에듀박스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가졌다.

(사)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는 2001년 교육인적자원부 산하기관으로 2001년 설립되어 그 동안 교육정보화 및 e-러닝 발전을 위한 전국 시도 교육청과 공동으로 교육전시회 사업을 수행하여 왔다.

또한 국내 유일의 에듀테인먼트(education 과 entertainment 합성어) 활성화를 위한 산업계 및 학계의 중심축이 되어왔다. 최근 교육인적자원부에서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추진 중인 방과후학교 정책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하여 KEFA는 민간참여교육협의회를 산하기관으로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는 등 교육발전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박춘구 신임회장은 회원사들의 단합과 사업 진흥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고 회원사들의 축하 속에서 취임식을 마쳤다.

(사)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는 ㈜에듀박스, ㈜아리수미디어, ㈜ 푸른하늘을 여는사람들, ㈜라이브ABC, ㈜한솔교육 등 100여개 기업이 선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다.[Joi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