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외식 프랜차이즈 김가네, 5년째 독서캠페인 "마음의 양식도 챙깁시다"

중앙일보

입력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독서캠페인이 5년째 펼치고 있다.
지난 1994년 문을 연 김가네는 한 끼 식사뿐 아니라 마음의 양식까지 제공하기 위해 2013년부터 독서캠페인을 시작했다.

김가네는 매년 베스트셀러 도서 중심으로 선정해 고객들이 독서캠페인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를 진행 중이다.
‘2017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캠페인은 오는 31일(화)까지 펼쳐진다. 올해 김가네 선정 도서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서울편 1·2)’이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는 누적 판매부수 380만 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도서다. 지난 8월 출간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은 서울편을 다루고 있다.조선 건국 초기 수도로 건설된 서울이 600여 년 동안 어떻게 변화해왔는지를 보여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김가네의 가을 추천 메뉴 '멸추김밥, '스팸옛날도시락', '고구마돈까스' 3종을 시식하고 인증샷과 시식소감을 김가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리면 된다.당첨자는 오는 11월 3일(화) 발표할 예정. 당첨자에게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서울편 1·2)’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를 드리고자 하는 김가네는 앞으로도 꾸준히 독서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마음의 양식까지 채울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