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권 대폭 할인···'온라인투어' 내달 9일까지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해외여행객들이 해마다 늘고 있다. 해외여행의 진입장벽이 낮아지고 해외에서 여가를 보내는 풍조가 확산됨에 따라 나타나는 현상이다. 올여름휴가나 연휴 기간에도 ‘해외여행을 가겠다’는 이들이 눈에 띄게 늘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여름휴가 기간에는 전통적인 인기 여행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러한 시류에 발맞춰 대형 여행사 온라인투어가 인기 여행지들을 대상으로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슈퍼마켓 프로모션’은 해외항공권 할인판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연다.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해외항공권을 검색하면 ‘슈퍼 특가’가 표기되어있어 할인항공권을 쉽게 알 수 있다. 1주차인 5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중국, 일본, 동남아, 2주차인 24일부터 30일까지는 미주,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는 유럽 항공권을 각각 할인 판매한다.

매일 14시부터 15시까지 한시간만 전 노선, 전 항공사에서 할인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슈퍼패스 할인’ 행사도 함께 열어 더욱 경제적인 항공권예약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경품 응모 이벤트인 ‘슈퍼 럭키박스’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용캐리어, 백팩, 보조배터리 등 여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그 뿐만 아니라 SNS에 ‘슈퍼마켓 프로모션’을 공유하면 300명에게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지친 일상 속 여름휴가를 꿈꾸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잘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