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김포공항 가깝고 모든 객실에서 수변 조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스타즈호텔 김포

경기 김포시 고촌읍에 분양형 호텔인 스타즈호텔 김포(조감도)가 공급 중이다. 지하 3층~지상 13층에 전용면적 19.79~67.43㎡ 377실로 구성된다.

스타즈호텔 김포는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김포공항이 차로 10분대 거리며 반경 2㎞ 이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 IC·올림픽대로 개화 IC·인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 등이 있다. 이 때문에 인천공항은 물론 서울·수도권 전역을 오가기 편하다. 내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여의도와 강남까지 각각 20분대, 40분대면 도달할 수 있다.

경인 아라뱃길과 한강시네폴리스(예정), 고양 한류월드, 파주출판단지, 상암DMC 등이 가깝다. 주변에 김포 아라마리나·현대프리미엄 아웃렛·롯데몰·홈플러스·CGV 등이 있다.

각 객실에서 요트장·아라뱃길·대보천·굴포천 중에서 1개 이상의 수변 조망이 가능하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국 28개 호텔 인테리어를 시공해 호평을 받은 이웨이 인테리어가 맡는다.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자에겐 연간 8% 수익률 보장, 연간 15일 무료 숙박, 5년 임대차 계약서 발행, 보증금 1000만원 지급, 월세 6개월 선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실거주·직접 임대·위탁운영 등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고 DTI 제한, 양도세 중과세 대상도 아니다”고 전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4-21번지에 있다.

(Tip)
● 경기 김포 아라뱃길 인근
● 전용 19.79~67.43㎡ 377실
● 김포공항이 차로 10분대

이선화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lee.seonhw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