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소유형 고급 리조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씨사이드아덴

(주)호영개발은 5월 중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안에서 하이엔드 타겟 리조트인 씨사이드아덴(조감도) 190실을 분양한다. 각 객실은 135~230㎡의 플랫형·테라스형·복층형 구조며, 서해종합건설이 시공한다.

중문관광단지는 신라·롯데·하얏트 등 특급 호텔을 비롯해 내국인면세점·국제컨벤션센터·테디베어뮤지엄·여미지식물원·골프장 등이 있는 세계적인 관광명소다. 올레8코스·천제연·색달해변 등 천혜의 자연환경도 갖췄다. 차로 15분 거리에 국제학교 3곳이 있다. 호영개발은 국제영어도시 통학용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제주 바다를 내려다보는 배산임수 입지다. 특히 용 모양을 한 색달동의 눈 부분에 위치해 풍수지리 여건이 좋다.

씨사이드아덴은 중문관광단지의 단 3개뿐인 콘도 부지 중 하나다. 한국콘도와 포레스트아덴(예정)을 제외하면 중문관광단지 마지막 리조트다. 2인부터 등기할 수 있어 일가족 단독소유가 가능하다. 로이복층유리와 강화유리 창호, 제주석 외벽 등을 마감재로 사용한다. 피트니스센터·세미나실·스크린골프·당구장·탁구장 등을 갖춘다. 입주민에게 제주 아덴힐 골프장, 안성CC 골프장(가칭·시공 중) 부킹·이용 할인 등 혜택을 준다. 분양 관계자는 "신공항 개발 확정과 외국 자본 유입으로 주변 땅값이 상승세"라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3호선 매봉역 1번 출구 인근과 제주 퍼시픽랜드 입구에 있다.

( TIP )
●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
● 일가족 단독 소유 가능
● 골프·승마·요트 등 할인혜택

김영태 중앙일보조인스랜드 기자 neodelhi@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