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능률교육, 2017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능률교육(NE 능률)이 오는 30일까지 2017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10월 30일까지 영어교육 및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 영업/영업관리 부문 서류 접수

리딩튜터, 능률 VOCA, 토마토 TOEIC 등 베스트셀러 영어 학습서와 영어 교과서로 잘 알려진 능률교육은 최근 새로운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중심으로 유아교육, 수학교육 등 신사업을 확대하며 영어 분야를 넘어서는 종합적인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는 영어교육 및 수학교육 콘텐츠 개발, 교육, 영업/영업관리 등 4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응시 자격은 대학졸업자와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입사지원서는 10월 30일까지 능률교육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eungyule.com)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접수한다. 공채 절차는 서류 전형, 필기시험 및 인적성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담당 업무와 자격 요건, 우대사항, 복리후생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구체적인 업무 내용과 근무 환경을 궁금해하는 입사지원자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내 ‘공채 인사 Talk!’ 메뉴를 운영한다. 모집 부문별 선배 직원의 직무 소개를 보고 입사지원자가 댓글로 궁금한 점을 문의하면, 선배 직원과 채용담당자의 진솔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능률교육 인사담당자는 “능률교육이 종합적인 교육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건강한 교육’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에 부합하고, 창의와 열정이 넘치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영어교육을 포함해 유아, 수학 등 다양한 분야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