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샴푸로 머리감듯 3분이면 염색 OK … 자연추출물로 만들어 안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간편한 헤어칼라’는 샴푸로 머리 감듯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3분 만에 염색이 되는 샴푸식 염색약이다. 하나의 1회용 팩에 1제와 2제가 들어 있어서 간편하 다. [사진 대양라이프]

하나의 1회용 팩에 1제와 2제가 들어 있어 손에 짜면 동시에 하나로 나와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간편한 헤어칼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샴푸로 머리를 감듯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3분 만에 염색이 된다. 새롬코스메틱에서 독자 기술로 개발했으며 대양라이프에서 국내외 영업을 담당한다.

'간편한 헤어칼라'

간편한 헤어칼라는 전체 백모염색, 부분 흰머리염색, 뿌리염색 등 어떤 염색이든 손에 짜서 머리에 문지른 뒤 헹구면 된다. 별도로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 암모니아를 없애고 헤나·로즈마리·창포·알로에베라겔·상백피 등 16가지 자연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제품이다. 수용성이라 머리를 물로 헹구는 과정에서 피부에 묻은 부분은 지워진다.

대양라이프 관계자는 “오랫동안 샴푸식 염색약을 판매해 왔다. 홈페이지의 이용 후기에 올라온 ‘진짜 간편하다’ ‘색이 어둡지 않고 자연스럽다’ ‘염색이 잘 되며 머릿결 손상도 없다’ ‘피부에 묻어도 잘 지워진다’ 같은 호평에서 알 수 있듯 샴푸식 염색약은 소비자 만족도가 높고 재구매율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대양라이프는 간편한 헤어칼라 출시 기념으로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시중가격 10만원인 10박스를 5만98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 2개월 무료 체험분으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5만9800원으로 15박스를 구입하는 셈이다. 대양라이프 관계자는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만족스럽지 못하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544-0563)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lifedy.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대양라이프 관계자는 “일본·중국·태국·캐나다 등에서 간편한 헤어칼라에 대한 바이어 상담이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