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스, KB손보 360VR ‘아빠의 후예’ 캠페인 제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통합디지털마케팅회사 (주)엠포스(대표 윤미경)가 최근 자사 연간 광고주인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이하 KB손보)의 바이럴 영상 캠페인 "아빠의 후예"를 제작해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빠의 후예’는 자녀가 부모의 운전습관을 그대로 보고 배우는 상황 속에서 '안전운전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겠다는 의도를 담고 있다. 아빠가 자녀를 태우고 차를 운전하는 중에 생길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부모의 운전습관이 아이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려주는 내용이다.

특히, ‘아빠의 후예’는 금융권 캠페인으로는 최초로 '360VR(virtual reality)' 형식을 적용해 관심을 끌고 있으며, 자녀가 있는 운전자의 안전 습관이 기본이 되면 자동차보험료 또한 할인받을 수 있다는 신규상품 특징까지 강조해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엠포스 관계자는 “이번 360VR 동영상 캠페인의 성공적 진행이 통합디지털마케팅 선두 회사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통합적인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포스는 ▲디지털 퍼포먼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소셜 ▲디지털 브랜드 ▲웹 토탈 ▲영상 Contents ▲이벤트 프로모션 등 통합디지털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사항 및 광고의뢰 · 업무제휴 · 채용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최근 리뉴얼한 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