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J travel 3주년] 여름 휴가, 이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빼어난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이하 남해 힐튼)는 경남 남해의 풍광이 한눈에 들어오는 럭셔리 리조트다.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은 남해 힐튼은 매달 24일 ‘1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주년 기념 패키지’ ‘10주년 기념 메뉴’등 프로모션을 10월 24일까지 진행 한다.

남해 힐튼은 스파가 유명하다. 한국식 스파 시설을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재구성한 ‘더 스파’는 가족부터 커플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노천탕에서는 환상적인 남해 바다를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고 실내에서도 목욕을 하며 통유리를 통해 남해의 절경을 바라볼 수 있다. 한국의 찜질방 콘셉트로 꾸민 ‘황토로 만든 핫 존(Hot Zone)’, 불가마 형식의 ‘슈퍼 핫 존(Super Hot Zone)’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산소방(Oxygen Zone)’등이 있다.

‘더 스파 오아시스’는 전문 테라피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더 스파 오아시스에서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개인의 심신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알맞은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남해 힐튼은 국내 호텔과 리조트 중에 최초로 객실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지낼 수 있는 ‘Pet Friendly Room Service’를 실시하고 있다. 애완동물과 관련된 용품을 별도로 가져와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애완동물 식기와 패드는 론이고 깔개까지 룸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한 객실당 반입할 수 있는 애완동물 수는 최대 2마리(각 34kg 이하)이며 1박당 3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의 서비스 비용이 추가된다. 055-860-0555.

기사 이미지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