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어플 나인턴 골프 업계 최초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사업자 선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이 주최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업자로 2016년 5월 24일, 골프어플 ‘나인턴’이 선정 되었다.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는 콘텐츠 서비스의 기능, 이용자의 편의성 그리고 안정성이 우수한 서비스를 검증 받은 사이트를 선정하여 급성장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이용자를 보호하고 공신력 있는 사업자와 이용자 간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유통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나인턴은 기존 골퍼들이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을 검색하고 전화하는 것이 아니라 나인턴에서 내주변클릭을 누르면 거리순으로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이 뜨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의 이벤트 및 대회정보 확인이 가능한 콘텐츠서비스 제공으로 품질인증을 획득하게 되었다.

골프 업계 최초로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한 나인턴 관계자는 “ 앞으로 많은 골퍼들이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골프정보를 확인가능 하게 할 것이며 서비스를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메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골프장과 스크린 골프장에게도 무료 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와 업체간의 이용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콘텐츠로 성장할 계획” 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