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E 능률, 엔이 키즈 유아 교재에 NE PEN 서비스 도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유아 교육 브랜드 엔이 키즈(NE Kids)가 유아 교재의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엔이 펜(NE PEN) 서비스를 개시했다.

- 음성, 영상 지원하는 소리펜, 블루투스펜으로 교재 학습 효과 높여
- 굿잡, 잉글리시빌 스토리, 상상수프 등 영어 및 독서 프로그램 교재 대상

엔이 펜은 엔이 키즈의 유아 교육 기관용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굿잡!(Good Job!)’과 ‘잉글리시빌 스토리(Englishvil Story)’,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에 사용할 수 있는 소리펜과 블루투스펜 서비스다. 음원 또는 영상 코딩을 적용한 교재를 펜으로 찍어 음성을 듣거나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연동해 영상을 보며 학습하도록 구현한 것으로, 올해 출시한 신규 제작 교재부터 적용된다.

영어 교재에 소리펜을 사용하면 본문 내용을 생생한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 수 있고, 아이가 말한 내용을 즉시 녹음해 들으며 효과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 소리펜을 상상수프 동화책에 사용하면 전문 성우의 재미있는 동화 구연뿐만 아니라 배경 삽화에 삽입된 다양한 효과음을 들려준다. 아이들은 창의, 인성, 숲, 수학 주제별 최신 동화책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들으며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고, 흥미로운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다.

각 교재에 블루투스펜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기기와 연동되는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즐기며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영어 교재의 경우 고품질 3D 영어 애니메이션 영상을, 상상수프 동화책의 경우 동화 내용을 담은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한편, 엔이 펜은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디자인하여 아이들이 편하게 쥐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엔이 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