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iz story] 호텔 문 앞에 푸른 바다가 … 꿈의 허니문 딱이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테라스에서 눈부신 백사장이 눈앞에 펼쳐진다. [사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하와이를 찾는 많은 여행자가 첫 순위로 묵고 싶어하는 호텔로 손꼽힌다. 호텔 테라스에서 바로 눈부신 하와이 와이키키 백사장이 눈앞에 펼쳐진다. 백사장과 바로 맞닿아있어 호텔에서 나와 바다에 발을 담그는 데 30초면 충분하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와이키키 해변은 연중 전 세계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휴양지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해변으로 꼽히는 와이키키 해변은 파도가 약하고 경사가 완만해서 허니문과 더불어 가족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그중에서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하와이에 본사를 둔 리조트로서 천혜의 자연 조건은 물론이며 하와이 현지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선사한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가 제공하는 ‘하와이 문화 액티비티’는 무료로 매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공한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전통 공예품 만들기, 하와이의 신화와 전설 이야기, 하와이 전통 악기인 우크렐레 배우기 등 다양하다.

또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재즈클럽인 블루노트 엔터테이먼트와 함께 오픈한 ‘블루 노트 하와이’도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에서 잊지 못할 즐길거리가 된다. 호놀룰루의 바닷바람과 함께 재즈 뮤지션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재즈 음악가 케니 G 의 공연도 볼 수 있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숙박하는 여행객이 불편이 없도록 편리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가 자랑이다. 객실마다 에어컨과 게임 시스템을 갖춘 평면 케이블 TV가 설치되어 있으며, 냉장고와 커피메이커가 제공된다. 또 가족단위의 손님을 위한 다양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전 객실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짐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퇴실 후에도 와이키키 해변을 산책할 수 있다.

특히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숙박객을 위해 특색 있는 다섯 곳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듀크의 와이키키 레스토랑(Duke’s Waikiki Restaurant)은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활기찬 분위기와 신선한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주 메뉴로 특히 매일 밤 하와이의 라이브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훌라 그릴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해변의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척 스테이크 하우스’는 샐러드 바를 포함한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며, 시애틀 베스트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음료와 차, 샌드위치를 제공하고 있다. ‘하와이 샌드위치’에서는 신선한 샌드위치와 과일 스무디를 맛볼 수 있다.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를 운영하는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시아·태평양·호주·인도양 지역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전문 브랜드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괌·피지·태국·모리셔스·몰디브·베트남 등에 위치한 9000여 객실을 보유하며 40여 곳의 유명 관광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www.outrigger enterprisesgroup.com와 www.outrigger.com, 02-733-9038.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