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이에스 리조트 통합회원권, 서귀포·충주호·통영·네팔로 휴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기사 이미지

E·S 리조트클럽이 개장을 앞둔 제주도 서귀포 이에스 리조트(조감도)와 함께 충주호 리조트, 통영 리조트, 히말라야 포카라의 네팔 이에스 리조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통합 회원권을 판매한다. 이 회원권의 이용기간은 10년과 20년 두 가지다. 가격은 패밀리형 3200만원, 로얄형 4300만원이다. 회원권은 양도·양수·상속·연장할 수 있으며 만기가 되면 전액 환불된다.

제주도에 이에스 리조트 개장을 기념해 판매하는 이 회원권은 일시불 가입 시 7% 할인혜택 등의 혜택을 준다. 가입은 개인이나 법인 명의의 무기명으로도 가능하다.

이에스 리조트는 자연친화적인 입지와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1997년 충북 제천의 충주호 이에스 리조트는 무성한 숲과 기암괴석과 어우러져 오스트리아·스위스 산악마을을 연상시킨다. 경남 통영 이에스 리조트는 다도해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룸으로 꾸며져 지중해식 분위기를 풍긴다.

서귀포 이에스 리조트는 1만5000여 평 부지에 150실 규모로 지어진다. 서귀포 시내와 바다를 비롯해 섶섬·문섬·범섬·송악산·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는 북유럽풍 별장식으로 짓는다. 현무암 절벽 해안의 지형, 귤밭·녹차밭과 어우러진 제주 전통 돌담길, 노천 사우나, 옥상수영장 등으로 꾸며진다.

가입 문의 02-508-011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