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일본 벚꽃 여행, 익스피디아로 저렴하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expedia.co.kr)가 벚꽃 시즌을 맞아 일본 호텔 222곳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2016 벚꽃엔딩, 일본 인기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0일까지 예약 가능하고 숙박일은 4월 30일까지다.

일본의 벚꽃 만개일은 지역별로 상이하나 대략 3월 말부터 4월초다. [표 참조] 벚꽃놀이하기 가장 아름다운 지역으로 손꼽히는 오사카와 교토 지역의 호텔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사카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는 오사카 조폐국이 단연 인기다. 오사카 조폐국은 벚꽃 만개 시기에 맞춰 매년 4월 중 단 7일 동안만 일반 시민에게 부지를 개방한다. 다른 지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겹벚꽃이 만발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오사카와 교토를 포함하는 간사이 지역은, 오사카 플로랄 인 남바·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교토 다이니 타워 호텔·교토 타워 호텔 아넥스·치선 호텔 고베 등 총 28개의 호텔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그 외에 로이톤 삿포로 45%, 오키나와 가리유시 어번 리조트 나하와·오키나와 가리유시 비치 리조트 오션 스파는 40%, 오키나와 나하나 호텔 앤드 스파·호텔 JAL 시티 나하·센추리온 호텔 우에노 30%, 호텔 선루트 뉴 삿포로와호텔 몬테레이 긴자 25%, 구마모토 호텔 캐슬·호텔 뉴 츠루타·시부야 엑셀 호텔 도큐에를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  일본 벚꽃 개화 예상 시기

기사 이미지

양보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