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잉글리쉬무무, 2016 영어교육 전문가 초청 포럼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말하기ㆍ쓰기 영어교육전문 프랜차이즈인 (주)잉글리쉬무무(회장 김성수)가 차세대 스마트학습을 개척하는 일환으로 '전문가 초청 포럼'을 지난 1월 23일에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

공교육과 사교육의 상생을 도모하는 뜻 깊은 자리
의무교육 완전학습을 위한 스마트무무 전격 소개

 이번 포럼은 공교육과 상생하는 사교육기관으로 발전하기 위한 방향성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특히 잉글리쉬무무가 새롭게 내놓은 스마트무무의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잉글리쉬무무의 회원들이 직접 학습법을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독특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유명한 잉글리쉬무무의 파닉스 훈련법부터 문장패턴 훈련, 고급영어로 가기 위한 콜로케이션, 실용적인 문법학습인 프래머와 다독 훈련법까지 명확한 교육철학으로 응집된 잉글리쉬무무의 OAEP(Optimal Academic English Program)를 모두 공개했다.

 포럼에 참가한 많은 영어교육 전문가 중 박인철 교수(한국영어평가학회장), 박주경 교수(한국응용언어학회장), 최연희 교수(한국영어교육학회장)가 대표로 제언을 해주었는데, 이 시간에는 공교육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 갈 청소년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방면의 교육법과 방법론들을 토론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잉글리쉬무무의 김병일 국장은 "질 높은 영어교육기관이 되기 위해 2013년부터 전문가 초청 포럼을 4회째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전문가들의 귀중한 의견들을 반영하여 최상의 스마트학습을 완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끊임없는 도전과 발전을 모토로 영어교육 향상에 기어하고 있는 잉글리쉬무무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기존 회원 구분 없이, 스마트무무 학습을 하면 누구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통 큰 이벤트이다. 상세 내용은 잉글리쉬무무 홈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다. (www.moumou.co.kr)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