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투스, 풍성한 이벤트와 장학금으로 수험생에 활력 불어 넣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교육 전문기업 이투스 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에서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와 장학금으로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6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과 2017 수능을 준비하는 예비 고3 수험생을 위해 준비했으며 수험생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장학금 지원은 이투스 스타강사들이 나선다. 심우철 영어 강사는 심슨 스쿨 및 매니아 프리패스회원을 대상으로 2017 수능 성적 결과에 따라 1등급 달성 시 총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증정하며 신승범 수학 강사는 예비 고3/N수생 유료 수강생에게 ‘2017 신승범 장학생’ 지원자를 모집 중이다. 올 수능을 준비하는 각오와 모의평가, 수능 성적표 등과 목표 대학 합격 후 합격증을 제출한 수험생 100여 명에게 총 3억 원의 대입 장학금을 전할 예정이다.

정승제 수학 강사의 입학 장학금 지원도 눈에 띈다. 정승제 강사는 원하는 수학 등급을 달성한 회원에게 'Winners Club' 자격을 부여하여 대학 입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 외 국어강사 강원우, 권규호, 신영균, 윤재웅, 수학 강사 이장규, 영어 강사 김정호, 사탐 강사 김성묵, 이승헌, 과탐 강사 배기범, 배인덕, 백호, 오지훈, 논술강사 권대승까지, 수험생을 위한 장학금과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해 다양한 방법으로 수험생을 지원한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투스 과학탐구영역 백인덕, 백호, 오지훈, 배기범 강사는 국내 연예인과 함께 2017 수능을 마친 제자를 위한 ‘퐌타스틱4 콘서트’를 마련한다. 설민석 한국사 강사는 2016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위해 ‘2016 태건의 힐링캠프’를 개최하고 하와이로 힐링캠프 탐방을 떠난다.

한편, 이투스는 2017 수능 응시 예정자 중 이투스 수험생 회원을 대상으로 수능만점, 성적우수, 성적 향상, 목표대학 합격 4가지 부문에 대한 장학생을 모집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http://go3.etoo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