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까지 차로 50분대 숲속 주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기사 이미지

아이비하우징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덕현리에서 전원주택인 녹수계곡전원마을 6차(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필지는 330, 400, 463, 495, 562, 661㎡ 등으로 다양하게 분할됐다. 잣나무·편백나무·전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어 공기가 맑고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보인다.

가평 녹수계곡전원마을 6차

축령산과 잣향기 푸른숲으로 이어지는 등산로가 가깝다. 잣향기 푸른숲에선 산림 치유, 숲 체험 프로그램 등이 운영 중이다. 주변으로 청우산·연인산·아침고요수목원·자라섬·가평베네스트CC 등이 있다.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가평 현리 시내가 있어 관공서·은행·병의원·체육시설·대형마트 등을 이용하기 편하다. 서울 춘천 복선전철이나 서울춘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50분대에 서울로 이동할 수 있다.

 분양가는 1억원 초반대다. 필지 석축공사, 상하수·오폐수시설공사, 진입로·단지 내 도로포장공사 등 집을 짓기 위한 토목공사와 기반시설공사가 마무리된 땅이다. 계약금과 잔금을 지급하면 필지별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토지등기와 동시에 주택을 건축할 수 있도록 허가와 토지분할을 완료했다. 전원주택 전문기업인 아이비하우징이 설계에서 완공까지 도맡아 진행한다. 분양자의 취향에 맞춘 디자인과 설계를 적용할 수 있다.

분양 문의 031-584-0918

황의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