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월 4400원에 최신 타이어 렌탈 서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기사 이미지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은 소형차종부터 대형차종·SUV차종까지 타이어 8개 패턴, 153개 규격을 최저 월 4400원으로 렌탈해준다.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과 차량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이 ‘2015 소비자의 선택’ 타이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2년 연속 수상이다. 넥스트레벨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과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소형차종부터 대형차종·SUV차종까지 타이어 8개 패턴, 153개 규격을 최저 월 4400원으로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12·24·36개월로 운전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기간이나 타이어의 구매 개수와 규격에 따라 렌탈 비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최초 등록비는 5만원이다.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넥센타이어의 제품 4개를 36개월 계약하면 소형차종은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AH5 제품을 월 6300원에, 고성능 패밀리형 타이어인 CP672 제품을 월 1만800원에, 대형차종에는 최고급 타이어인 명작 엔페라 AU5 제품을 월 2만3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렌탈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점검요원인 미스터로디안이 렌탈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고객의 자택이나 직장 등을 방문해 타이어공기압·마모상태·엔진오일·부동액 등 차량 10대 항목을 점검해준다. 2회에 한해 자택이나 직장 등에서 차량을 인수해 차량점검과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후 돌려주는 ‘Door To Door’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 렌탈 전문점에서 엔진오일 3회 교환 및 타이어 위치 교환 등을 무상으로 서비스하며, 차량 수리 발생 시 정비 공임의 30%를 할인해준다.

넥센타이어는 우리카드와 제휴해 출시한 ‘넥센타이어 우리카드’의 사용 실적에 따라 렌탈 요금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2만원의 렌탈 요금이 할인돼 가격 부담이 거의 없이 타이어렌탈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제휴카드로 렌탈 요금 할인 외에도 테마파크·영화관·레스토랑·커피전문점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슈퍼엘니뇨 현상으로 폭설과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 고객의 안전운전에 기여하기 위해 윈터 명품보증제도를 지난달부터 확대 운영하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