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체크카드에 신용 기능까지 … 고객 최우선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2011년 분사 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체크카드에 주목하고 ▶고객의 이용 편의성 제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상품성이 뛰어난 체크카드 상품 출시 ▶지속적인 체크카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체크카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지난 6월에는 KB손해보험과 손잡고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최고 30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소액신용한도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소액신용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10~20대를 위한 KB국민 노리체크카드 ▶30~40대를 위한 KB국민 직장인보너스 체크카드 ▶50대 이상 시니어를 위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등 연령대별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생활 중심의 할인 체크카드인 KB국민 민 체크카드 ▶쇼핑 특화 KB국민 정 체크카드 ▶교육 특화 KB국민 훈 체크카드 ▶음식 업종 특화 KB국민 음 체크카드 ▶통합형 체크카드인 KB국민 가온·누리 체크카드를 출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한글 브랜드 체크카드 시리즈를 완성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