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E 능률, ‘월등한 개념 수학’, ‘수학의 고수’ 시리즈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능률수학연구소가 학기별 수학 기본서인 ‘월등한 개념 수학’과 최상위 수학 학습서 ‘수학의 고수’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계통수학 개념 도입한 수학 기본서와 상위권 학생을 위한 최상위 수학 학습서 선보여

‘월등한 개념 수학(이하 월개수)’ 시리즈는 학습자가 수학을 포기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계통수학’ 개념을 도입하여 만든 초3~중3 대상의 학기별 기본서이다. 수많은 수학 개념을 개별적으로 학습하는 기존 교재들과 달리, 월개수 시리즈는 전?후 개념들 간의 연관성을 파악하여 앞으로 배울 수학 개념의 학습 목적과 원리를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했다. 또, 개념 키워드, 유형 키워드, 해결 키워드 등 체계적인 키워드 학습 전략을 제시하여 학습자의 문제 해결력을 높이고, 내신 시험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주관식과 서술형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능률수학연구소는 월개수 시리즈와 함께 최상위 수학 학습서인 ‘수학의 고수’ 시리즈를 동시에 선보였다. 초3~중3 대상 수학의 고수 시리즈는 상위권 학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고난도 대표 유형 문제와 서술형 문제를 다량 수록했다. 특히 문제 해결 키워드와 심화 문제, 최고 난도 문제 등을 체계적으로 제시하여, 학습자가 내신 만점 달성은 물론 문제를 더 깊이 이해하고,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까지 기르도록 구성했다.

한편, 능률수학연구소는 작년 하반기 유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사고셈’ 시리즈로 수학 학습서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데 이어, 올해 초?중학생 대상의 교과과정 수학 기본서와 최상위권 학습서를 출간하며 수학 학습자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전략이다.

능률수학연구소가 선보이는 새로운 수학 교재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 Books 홈페이지(www.neboo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