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편의시설 밀집한 역세권 주거중심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대우건설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서 안산 센트럴 푸르지오(조감도)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다. 안산 주공2단지를 재건축하는 것으로 최고 37층 7개 동 전용 84~115㎡ 990가구 규모다. 이 중 54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서울 지하철 4호선 중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군자·안산IC, 서해안고속도로 안산JC, 평택시흥고속도로 월곶JC가 가깝다. 소사~원시선 복선전철, 안산~홍성 서해안 복선전철, 신안산선 등 광역교통망이 확충될 계획이다.

 안산시의 주거중심지인 고잔동에 자리잡아 기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중앙초병설유치원, 중앙초·중, 경안고가 있다. 중앙역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안산시청, 고려대학교의료원과 같은 편의시설이 몰려 있다. 단지 앞 안산천 산책로를 비롯해 노적봉공원, 안산중앙공원, 광덕공원, 성포공원, 성어공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99㎡형은 4베이(방 셋·거실 전면배치), 4룸(방 넷)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침실 1·2를 확장할 수 있고 입주자가 선택해 방의 개수를 정할 수 있다. 드레스룸과 발코니를 확장할 경우 팬트리장(84B타입 제외)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새싹정류장도 설치된다.

분양 문의 031-406-4466

한진 기자 jinnylanp@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