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천연 암반수 펑펑, 1급수 토종물고기 즐비 … 내린천 풍광 품은 힐링리조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맑은물 리조트는 가족 물놀이에 좋은 야외 풀사이드 수영장을 갖췄다. [사진 맑은물 리조트]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다. 하지만 넘치는 인파에 자칫하면 지쳐 돌아오기 십상이다. 그런 걱정이 든다면 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설 법하다.

 강원도 인제의 내린천 맑은 물, 깨끗한 공기, 푸른 산자락이 어우러진 맑은물 리조트라면 여름 힐링 여행지로 그만이다. 경춘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에서 강원도 인제까지 1시간30분~2시간이면 갈 수 있다.

 맑은물 리조트는 3만3058㎡(1만평)의 넓은 부지에 친자연 조경설계의 41개 객실로 조성됐다. 모든 객실에 지하 150미터에서 끌어올린 청정 1급 암반수를 제공한다.

 리조트 중앙엔 야외 풀사이드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 물놀이에 최고다. 내린천에서 낚시를 즐길 수도 있다. 내린천에는 1급수 토종 물고기인 쏘가리·눈치·쉬리·빠가사리·꺽지 등이 서식하고 있다.

 내린천은 래프팅에도 제격이다. 리조트 바로 앞에서 출발해 원대교까지 가는 10km코스가 인기다. ATV나 MTB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도 있다. 허브가든에서 허브 생잎을 따 차를 끓여 먹거나 목욕물에 띄우면 피로를 푸는 데 좋다.

캠프파이어장도 갖춰 한여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노래방·수영장·탁구장·족구장·농구장 등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자전거도 대여해준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계절과 지역성을 고려한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내놓고 있다. 야외 바비큐시설에선 합리적 가격으로 강원도 한우와 산지 청정 채소를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인제 여행은 계곡과 바닷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양양·속초·주문진 등 동해 바다가 멀지 않다. 방태산·곰배령·정봉산·설악산을 비롯해 황소·은골·검은소· 진동계곡 등 자연생태계가 고스란히 보존된 곳을 둘러볼 수 있다.

  홈페이지(www.cwresort.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033-463-8703~8.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