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백종원, 정윤호, 조윤우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완벽 케미 보여주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백종원,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정윤호, 조윤우가 출연하는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돼 화제다.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쉐프 국대(정윤호), 연애초보 송아(김가은), 광고회사 팀장 케빈 주(장승조)가 수제도시락 전문 아뜰리에에서 펼치는 맛깔나는 로맨스 코미디이다. 한비룡(백종원)은 예의 바른 교회오빠 이미지를 선보이며 남수리(조윤우)는 열정적인 사랑꾼 캐릭터로 귀여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 남주인공으로 연기를 선보이는 정윤호는 늘씬한 기럭지의 꽃미남 쉐프로서 대본 리딩에서도 훈훈한 분위기를 유도하며 연기를 선보였다.

엉뚱발랄 캐릭터 김가은도 상큼함을 물씬 풍기며 정윤호와의 찰떡궁합을 자랑했다. 엉뚱한 멘트로 국대를 당혹스럽게 하지만 볼수록 매력 있는 캐릭터로 대본리딩 현장에서도 그 매력을 뽐냈다.

이와 더불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꽃미남 3인방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도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주역으로서 아뜰리에의 분위기를 살리고 있다.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은 훤칠한 키와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한편 웹소설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의 출연의 웹드라마로 다시 태어나 웹소설과는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오는 7월 초 네이버 TV캐스트와 SBS플러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당신을 주문합니다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은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너무 멋이다"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출연진들 대박"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연습 열심히 하시길"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셋 다 내꺼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정윤호, 조윤우, 백종원‘
[사진 SBS 플러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