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기농 알로에 급속동결 건조, 유효성분 파괴 최소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그린알로에의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알로에 함량을 높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 3년 연속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원료 원산지와 성분의 함량 등을 꼼꼼히 따지며 알로에 원료부터 신중하게 선택한다.

 알로에 본고장인 미국의 유기(농)국제인증기관 QAI에서 유기농 관리체계가 우수한 친환경 원료로 인증 받은 유기농 알로에 원료만을 사용하며 알로에의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급속동결 건조공법을 사용하고 있다. 또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정직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의 경우 액상 제품으로 합성보존료 대신 천연보존료를 함유하고 알로에 함량을 높여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대표브랜드로 선정되는 토대를 마련했다. 그린알로에 전체 건강기능식품에는 식약처로부터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품목허가를 받았다.

  정광숙 대표는 “100세 시대를 맞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갖추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