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화양연화'로 돌아오는 방탄소년단, 꽃보다 방탄소년단? 꽃밭 사진 '대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pt.1′ 티저 공개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컴백 사진 공개, 위태로운 청춘의 순간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20일 새 앨범 ‘화양연화 pt.1’의 첫 번째 컴백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사진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뜻하는 단어이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제목인 '화양연화'를 주제로 촬영됐다.

'화양연화 : 개화'를 테마로 한 첫 번째 컴백포토에는 화사한 벚꽃과 어딘지 모르게 불안해 보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한 프레임에 담겨있다. 아름다움과 불안이 공존하는 '청춘'이라는 순간을 만개한 벚꽃과 위태로워 보이는 방탄소년단의 눈빛이 대비를 이루는 듯하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pt.1′ 티저 공개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일곱 멤버가 눈을 감은 채 유채꽃밭에 누워있는 사진은 앨범의 콘셉트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듯 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9일 0시에 총 9개 트랙이 수록돼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방탄소년단 음반에는 음악과 비주얼 등 모든 측면에서 한층 성숙해진 방탄소년단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컴백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멤버 슈가와 랩몬스터의 셀카가 관심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슈가는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배고파"라는 짤막한 멘트와 함께 4분할 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가는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리기도 하고, 손등으로 머리를 괴기도 하는 등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는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컴백이 보름 남았네요. 마음의 준비 되셨나요? 일곱 명 모두 밤낮 안 가리고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기대해줘요"라는 당부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컴백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랩몬스터는 마스크로 얼굴의 절반 이상을 가린 채 카메라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거의 은발에 가깝게 염색한 머리, 쌍꺼풀 없는 날렵한 눈 등이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방탄소년단 컴백 포토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방탄소년다, 대박이다" "꽃보다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컨셉 완전딱이다" "방탄소년단, 컴백 완전 기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컴백 사진[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