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쓰에이 컴백, 수지 이민호 직접 언급 "따뜻한 남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미쓰에이 컴백` [사진 한영혜 기자]

'미쓰에이 컴백' '수진 이민호 열애 언급'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해 주목을 받았던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쇼케이스를 통해 연인 이민호에 대해 언급했다.

미쓰에이 수지는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케이아트홀에서 열린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Colors)' 컴백 쇼케이스에 모습을 드러냈다. 컴백한 미쓰에이에게 관심이 쏠린 것은 당연하지만 최근 이민호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된 수지에게 관심이 쏠린 것은 당연할 수밖에 없다.

미쓰에이 수지는 "활동하면서 이렇게 앨범을 낸지 오래된지 몰랐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수지는 이민호와의 열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수지는 이민호에 대해 "배려심이 많고 따뜻한 사람같아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어 수지는 "열애가 공개돼 지난주 바쁘게 해드린 것 같다"고 전하며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수지는 미쓰에이로서의 컴백에 무게를 두며 "지금은 미쓰에이로 컴백한 만큼 그룹 활동을 열심히 하고 각자 응원하면서 예쁘게 만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서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시간이 되면 예쁘게 사귀겠다"는 말과 함께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응원해 달라"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걸 그룹 미쓰에이(페이 지아 민 수지)가 "활동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미쓰에이 멤버들은 더욱 아름다워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지아는 미모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활동 안할 때는 살이 많이 찐다"라며 "컴백 직전에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미쓰에이 멤버들은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더욱 준비를 많이 했고 기대하고 있다"라며 "미쓰에이만의 매력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30일 0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수록 음원들을 국내 여러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했다. 미쓰에이가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선보인 것은 지난 2013년 11월 정규 2집 '허쉬'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미쓰에이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및 편곡한 댄스곡이다.

미쓰에이는 오는 4월 2일 케이블 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미쓰에이 컴백' '수진 이민호 열애 언급'[사진 한영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