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치어스 14년 저력,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선보인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32회 박람회 치어스 부스에서 예비창업자들이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지난 한 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와 부담 없는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맞아떨어지면서 수많은 유사 스몰비어 브랜드가 탄생하였다. 어느덧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러 업체들은 저마다 메뉴의 종류를 늘리고, 각종 창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그러나 다양한 메뉴는 재고 부담과 더불어 주방인력 부담의 문제를 안고 있으며, 과도한 창업 혜택들은 결국 본사의 부실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는 안정성 있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호텔급 수제요리메뉴로 잘 알려진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2015 제33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하여 14년간 꾸준히 성장해 올 수 있었던 비결과 치어스만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점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주방인력지원시스템처럼 독보적인 시스템을 보유한 치어스는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이후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 속에서도 꾸준히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레스펍 브랜드이다. ‘맥주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펍’이라는 컨셉으로 일반 생맥주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70여 가지의 다양한 호텔급 요리를 자랑하는 치어스는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조리하여 그 맛이 매우 뛰어나 고객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안정적인 브랜드를 찾는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치어스는 직영물류시스템, 4단계 매장관리시스템, 조리아카데미 등 차별화된 치어스만의 경쟁력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호프 창업시장 분석과, 매장 경영 노하우 공개, 점포 계약시 유의사항 등 다양한 창업정보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창업설명회 초대권을 받은 인원을 대상으로 3월 27일(금)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본사 세미나실에서 오후 4시와 8시에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창업설명회가 끝난 직후 인근 매장으로 이동하여 치어스의 대표 인기 메뉴 시식의 기회와 함께 실제 매장 운영 노하우를 체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