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 정보들을 한눈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금성출판사는 세계 각국의 문화, 지리, 역사, 인물, 명소, 산업, 민화, 세계 유산 등 풍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담은 '푸르넷 세계여행'을 예약 판매하고있다. 총 24권으로 구성된 푸르넷 세계여행은 초등 6학년 사회 교과에 실린 우리나라와 지리 경제 문화적으로 밀접한 관계가 있는 나라들을 중심으로 34개국을 전문가의 자문을 거쳐 각 권별로 재미있고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고 이회사는 설명했다.

특장점은 무엇보다도 만화 반, 정보 반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 만화와 다양한 읽을거리, 정보로 지리, 역사, 사회 교과학습에 큰 도움을 준다. 각국에 오랫동안 전해 내려오는 독특한 민화와 신화도 소개했다.

또 각 나라의 지리, 문화, 각종 현황, 국기 등 현재의 여러 가지 기초 정보와 지리를 빠르고 간략하게 한눈에 파악 가능하도록 했다.특히 역사적 의미가 있는 유적지나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관광 명소 등도 소개하고 있어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에 도움이 될 기초 안내서로도 활용할만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실제 갔다오고도 남는 건 사진밖에 없는 수박 겉핥기 식의 해외여행보다 훨씬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아이들과 어른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화와 사진, 일러스트를 이용해 쉽고 재미있게 엮었다"고 말했다. 080-969-1000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