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숭실! 숭실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 최초의 대학 숭실대와 함께하는 최초의 사이버대학 통일시대를 선도하는 스마트 교육플랫폼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는 12월1일부터 201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15년 이상의 온라인 교육 노하우와 안정적인 교육플랫폼을 기반으로 스마트 러닝 등 기술적인 발전과 오프라인 대학의 명성을 더해 통일시대를 선도하는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기초교육을 강화하면서 다양한 융합연계전공을 창출하여 경제대국 통일시대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융합형창조인을 육성하기 위하여 최첨단의 스마트 교육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다. 이를 반영한 융복합 인재교육 프로그램으로 ‘치유상담’, ‘노인케어’, ‘생활안전지도’, ‘색채상담코디네이터’와 같은 학문간 융합을 통하여 본인의 전공분야에서 확장된 관련분야와 연관하여 융합형 실무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융합형 교육지도자 양성을 위한 ‘어린이 한자 지도사’, ‘어린이멀티미디어기획전문가’, ‘유아미술지도사’와 같은 인재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본 대학은 연계전공 프로그램운영을 통해 학문의 융합을 선도하고 있다. 컴퓨터정보통신학과를 주관학과로 운영중인 ‘스마트폰 기술’ 연계전공 프로그램을 이수하면, 소속학과의 학위와 실무적인 연계전공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본 대학은 재교육과 실무중심의 융합형 특화과정을 강화할 예정이며, 성공적인 특화과정을 발굴하여, 융합형 연계전공 학위과정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재학 중 전 강좌, 졸업 후 전공과목 평생 무료수강 시스템이 가능하고, 100% 온라인 수업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출퇴근 시간 강의수강으로 정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신·편입생 전원 저렴한 등록금과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입학 지원자 중 특별장학 대상자는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전문계 고등학교 졸업자, 전문대학 졸업(예정)자, 방송통신고 출신자, 검정고시 출신자, 여성가장, 다자녀부모, 사회봉사, 학교장 추천자 등이 해당된다. 이 외에도 산업체(안행부)·군·중앙부처공무원전형, 학사편입학, 기회균등·장애인·새터민·농어촌특별전형, 시간제등록에 따라 다양한 전형별 장학혜택도 제공한다.

군장학 제도는 현역 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예비역에게도 장학혜택을 확대하여 군 관련 대상들에게 경제적 부담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혜조건은 군인의 경우 복무확인서를 가족의 경우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가족관계증명서를 예비역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함으로써 장학대상자가 될 수 있다. 또한 교회 재직 및 소속 증명이 가능한 목사, 강도사, 전도사 및 그 가족들에게 교역자 장학제도를 마련하여 입학 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학과는 신설되는 기독교상담복지학과, 뷰티미용예술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 외식창업경영학과,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를 포함해 6개 학부, 23개 학과로 -인문예술부: 실용영어학과, 중국언어문화학과, 방송문예창작학과, 기독교상담복지학과(신설), 뷰티미용예술학과(신설), -상담심리·교육학부: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코칭상담학과(신설), 평생교육학과, -사회서비스학부: 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법ㆍ경영학부: 법·행정학과, 경영학과, 외식창업경영학과(신설),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엔터비즈니스학과, -미래ITㆍ디자인학부: 디지털디자인학과, 컴퓨터정보통신학과,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신설), 융합정보보안학과, -도시인프라공학부: 소방방재학과, 건설시스템공학과 이다.

자세한 입학전형 및 입학상담은 02)828-5501과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