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미친선프로야구 대향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5면

세기의 홈런왕 「행크·에런」이 이끄는 미국프로야구의 명문 아틀랜타 브레이브즈팀이 한국프로팀과의 친선경기를 위해 오는12일 한국을 방문합니다.
한국프로야구의 출범 첫해에 처음으로 내한하는 브레이브즈팀은 오는16일부터 27일까지 서울과 대구에서 코리언시리즈챔피언, 코리언올스타, 전기우승팀 OB, 후기우승팀 삼성라이온즈, 그리고 청룡등과 모두 7차례의 친선경기를 벌이게됩니다.
모두 34명(임원4·선수30)으로 구성된 브레이브즈팀에는 20세기의 검은 신화를 창조한 흠런왕 「행크·에런」과 그의 아들 「래리·에런」, 그리고 메이저리그에서 두번이나 최우수 선수(MVP)로 뽑혔던「어니·뱅크」 ,시카고컵스의 배팅코치이자 불세출의 장타자 「빌리·월리엄즈」도 끼여 있으며 이밖에 트리플A 정예 선수들로 짜여져 화려한 전력을 과시하는 막강한 팀입니다.
아틀랜타 브레이브즈팀은 8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야구단으로서 월드시리즈에서 두번 우승했으며 올해도 내셔널리그의 서부지역에서 지난해 월드시리즈 챔피언인 로스앤젤레스 다저즈와 치열한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읍니다.
미국프로야구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보여줄 아를랜타 브레이브즈팀초청 대회에는 포니Ⅱ 승용차 3대등 2천여만원의 푸짐한 경품이 팬들에게 주어집니다. 야구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을 기대합니다.
◇입장료 ▲서울=본부석1만원, 특석7천원, 내야석4천윈, 외야석2천원 ▲대구=특석5천원, 내야석 3천원, 외야석2천원 ※삼성라이온즈 어린이회원은 무료
◇입장권 예매처 ▲서울=제일은행본점및 지점, 교보문고, 종로서적, 프로스펙스직영및 대리점 ,세고비아기타 ▲대구=대구은행본점및 지점
◇협찬 삼성라이온즈·삼성전자
◇경기일정
▲1차전-16일(서울) 대OB
▲2차전-17일(서울) 대MBC
▲3차전-20일(대구) 대삼성
▲4차전-21일(대구) 대삼성
▲5차전-23일(서울) 대코리언올스타
▲6차선-24일(서울) 대코리언올스타
▲7차전-27일(서울) 대코리언시리즈패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