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교육박람회2014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교육박람회2014 개최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주최하는 '캐나다교육박람회'가 8ㆍ9일 이틀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시간은 매일 오후 1시~5시30분.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교육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유학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는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부터 인가받은 초ㆍ중ㆍ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칼리지 및 대학을 포함 70여개 기관이 참여한다. 캐나다 유학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정보와 1:1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번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유학과 교육기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70여 개 기관 중에서 세계 100 대 대학에 랭크된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과 맥길대학(McGill University)의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어 해외 유수 대학 입학을 염두에 둔 학생과 학부모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이외에도 각 기관 및 참가 학교가 준비한 세미나가 이틀동안 매일 낮 1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유학허가증 소개와 IELTS 시험 준비 전략 등이 설명된다. 또한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알버타주ㆍ온타리오주 교육을 소개하고, 캐나다 보딩스쿨 ㆍ 퀘벡지역 교육ㆍ 캐나다 여행 팁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캐나다 교육과 유학 그리고 캐나다 어학연수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방법은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사전 무료등록이 가능하다. 사전 등록하는 참가자에 한 해 ‘투게더(Together) 이벤트’, ‘이색체험 이벤트’ 를 통해 기프트백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인천-밴쿠버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여행 가방 및 캐나다구스에서 제공하는 고급비니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 되며, 현장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문의:02-6351-3008

조문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