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god, '10대 스타일 아이콘'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남성그룹 god가 ‘10대 스타일 아이콘’ 상을 받았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DDP에서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가 진행된 가운데 지오디가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에 god의 리더 박준형은 “이런 자리에 저희들이 설 수 있어서, 12년 만에 처음 다섯명이 시상식에 와서 상을 받는건데 정말 영광스럽다. 1999년도에는 스타일 아이콘 같은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줄 몰랐다. 2014년에 이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스럽고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멤버 데니안 역시 “god 완전체로 상을 받는 게 몇 년만인지 모르겠지만 행복하고 기분 좋다.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고, 윤계상은 “god에게 기적처럼 너무 큰 사랑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손호영은 “정말 2014년이 저희에게 또 저에게 많이 뜻 깊은 해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매년 이 시상식에 올 수 있도록 활동 많이 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태우는 수상 소감과 함께 故 신해철에 대한 애도를 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재결합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는데 좋은 결과들이 있어서 행복하다. 팬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음악으로 후배들의 길잡이가 돼주신 신해철 선배님, 편안한 곳에서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는 방송, 문화, 예술 등에서 새로운 패러다임과 스타일을 제시하며 대중의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미친 인물을 선정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이다.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사진 OnStyle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